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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하시는 질문들만 엄선해 모아놨습니다.

 [자주묻는질문] TV 두 대가 있을 경우, 셋탑박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TV가 두 대일 경우, 두 대 모두 이용하시려면 셋탑박스 역시 두 대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TV 한 대만 이용 희망하신다면 셋탑박스 한 대만 설치하면 되지만,
셋탑박스가 설치되지 않은 TV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셋탑박스 추가 시 셋탑박스 종류에 따라 임대료와 채널 이용료가 추가되지만,
추가 셋탑박스로 이용하는 TV는 이용요금이 할인되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

 [자주묻는질문] 와이파이 임대료는 얼마나 청구되나요?

와이파이 임대료의 경우, 와이파이 종류에 따라 임대료가 차이나게 됩니다.
비용은 통신사별 3년 약정 기준, 아래와 같습니다.
SK
기가 와이파이(월 2,200원 ~ 1,100원)
KT
와이파이 홈(월 1,100원) /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월 1,100원) /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월 5,500원)
LG
Wi-Fi 100(무료) / 기가 Wi-Fi(500M/1G 무료) / 기가 Wi-Fi 프리미엄(4x4)(월 5,500원)
위 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입니다.
다만, 신청 상품에 따라 와이파이 임대료가 면제되는 경우도 있으니 신청시 문의바랍니다^^

 [자주묻는질문] 번호이동 시 집 전화기는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예로, 기존에 쓰던 집 전화번호가 02-123-4567번을 사용 중이었다면
통신사가 바뀌어도 기존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새 상품이 모두 설치되지 않은 시점에서 기존 통신사를 전화상품 해지할 경우 번호이동이 불가하오니,
꼭 새 상품이 모두 설치된 이후 기존 통신사 해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질문] TV채널은 어떤 통신사가 좋은가요?

TV 채널 수는 기본형 기준 KT > SK > LG 순으로, 채널 수는 KT가 가장 많습니다.
다만, TV 요금제 상향 시 채널 수는 비슷하다고 할 수 있으며,
채널 수가 많다고해서 좋은게 아니라 주로 보는 채널들이 들어가 있는지를 체크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채널 수가 많은 곳이라도 거의 시청하지 않는 채널들로 구성되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TV 채널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만족도는 LG > KT > SK 순이라고 합니다.

 [자주묻는질문] 주말이나 야간에도 설치 가능한가요?

주말의 경우, 설치기사님들도 당직 근무자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휴무입니다.
주말 당직 근무자는 주로 설치 업무 보다는 A/S 위주의 스케쥴이 편성되어 사실상 어렵습니다.
야간의 경우, 설치기사님의 업무마감 시간이 오후 6시이기 때문에 기사님과의 협의가 된다면 가능합니다.
다만, 야간 설치 희망 시간이 오후 7시 이후라면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사은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오직유플러스에서는
믿고 신청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개통 당일, 또는 익일에 현금 사은품 지급을 약속, 이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급해드리기로 한 금액에서 단 1원이라도 오차가 생기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금 사은품 외에 별도로 지급되는 상품권 사은품의 경우, 
오직유플러스에서 발송해드리는게 아닌 통신사별 본사를 통해 지급되는 사은품으로
개통 후 3~14일 내에 지로, 또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할인 많이 받는 법을 알려주세요!

할인 받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1. 유무선 결합할인(핸드폰과 인터넷 상품을 결합해 할인받는 방법)
2. 제휴카드 할인(납부방법을 제휴카드로 등록 후 월 이용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상세한 할인 내용은 
고객센터는 국번없이 SK - 106번 / KT - 100번 / LG - 101번으로 확인해주시면됩니다.

 [자주묻는질문] 신규가입 시 기존 인터넷은 자동 해지 되나요?

인터넷의 경우 기존 인터넷 외에 추가로 인터넷을 신청했다고 하더라도 기존 인터넷이 해지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신규가입이 설치까지 모두 완료되면, 기존 이용 중인 인터넷은 별도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해지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존 인터넷 요금까지 이중청구됩니다.
기존 인터넷 해지 신청은 통신사별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국번없이 SK - 106번 / KT - 100번 / LG - 101번

 [자주묻는질문] 이사할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사하실 때에는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 후 이전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전 설치 시, 설치비용이 발생되니 참고해주세요^^
※ 이전 설치비용은 이용 중인 상품과 통신사에 따라 다르니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국번없이 SK - 106번 / KT - 100번 / LG - 101번

 [자주묻는질문] 신청 후 설치는 언제 되나요?

당일 오전 신청서 작성 후 해피콜 완료 시 익일부터 설치가 가능하나,
설치기사님의 스케쥴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우천 시 아파트에 설치는 지장이 없지만,
주택의 경우 전봇대를 올라가야 하기때문에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공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공사 마무리 후 기사님께서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2~3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위약금은 대납 가능한가요?

위약금을 대납해드리지 않습니다.
보통 많은 고객님들께서 위약금 대납해준다는 곳을 통해 신청했다가 약속을 이행하지 않아 사기피해를 보는 사례가 많습니다.
대납해준다고 했으나 처리가 되지 않거나, 받아야할 사은품이 위약금만큼 차감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자주묻는질문] 설치 후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설치 후 A/S의 경우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보통은 인터넷 장애 발생 시 간단한 방법으로 자가조치가 가능합니다.
자가조치를 해보신 뒤에도 해결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 연락 후 조치 받으시길 바랍니다.
각 통신사별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국번없이 / SK - 106번 / KT - 100번 / LG - 101번 /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문의주시면 빠르고 명쾌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