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커뮤니티

홈 > 고객센터 > 꿀팁

[Tip] 인터넷 설치 시 기사님의 달콤한 제안을 조심하세요
글번호 3 등록일 2020-11-20
등록자 운영자 조회수 454명
다운로드

[인터넷 설치 시 기사님의 달콤한 제안을 조심하세요]

인터넷 설치시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셨을것같습니다.

내가 신청한 상품은 100M인터넷과 TV를 신청했는데
설치가 완료됬다고 하고나서는 상품이 변경되어있다거나 추가가 되어있는 경우가있어요

설치기사님께서 안내를 해주시면서 달콤한 제안을 하시는데 그중 제일 많이 하는말이
'요즘 100M인터넷 느려서 불편해요 500M는 사용하셔야 해요 요금도 별로 차이 없어요. 같은 가격이면 더 빠른거 쓰시는게 좋잖아요'라고 하시면서 상품업그레이드 하시는경우도 있고, '인터넷업그레이드 하시면 IOT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라고 하는경우도 있더라구요

금액이 똑같은데 더 좋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면 굳이 거부할 필요가 없잖아요
하지만 상품이 달라지고 추가되는데 어떻게 요금이 똑같을 수 있을까요

고객님들께 제대로 된 상품설명과 요금안내가 된다면 고객님들께서 피해를 보는일은 없겠지만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요금이 같다고 말씀하시면서 불완전판매를 하는경우가 많아 피해사례가 많다고 합니다.

오직 유플러스를 통해서 상담받고 신청한 상품 이외에 다른 상품으로 변경 및 추가를 안내 받으시는 경우에는 1661-7516번으로 연락주세요!! 고객님들께서 피해보는 일 없도록 확인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글 [Tip] 신규 인터넷 신청 후 기존 인터넷은 언제 해지 하는게 좋을까?
다음글 [Tip] 인터넷 가입 시 유의사항